이정희 사퇴를 야기시킨 추잡한 싸움꾼들에 대한 소감 한마디

- 난닝구는 경기동부 보다 쎄다 - 

(기실 둘 은 한 뿌리다. 한뿌리들이 원래 더 치열하게 서로 싸운다.

조직 활동 '행태' 는 물론 이고  '이념' 까지 똑같다.

이 둘의 이념은 '지역' 이다 = 이것이 바로 'NL' 이다 )





NL만 까면 형평에 어긋나니까. PD 도 까자면,

 

이재오, 김문수 = 얘네들이 'PD' 출신 입니다. 

 

NL의 이념이 '지역' 이라면 ( = 반 외세 '통일' 이죠. 그래서 'NL' 의 이념적 조국은 '북조선' 입니다),

PD의 이념은 '반자본' 입니다  그래서 이들의 이념적 조국은 '소비에트' 입니다.

 

김문수 왈 " 소련이 붕괴 되었을 때 엄청난 충격을 받았다 " - 김문수의 '조국' 이 붕괴된 거거든요.

사회주의에는 원래 조국이 없습니다. 이념적 조국이 있죠. 그게 소련 입니다. 그게 붕괴된 거죠. 

사상적 이념 기반이 붕괴되자 회의에 빠지고 또다른 극단을 선택 합니다. 그게 '한나라 당' 이에요.

 

소련 붕괴에서 NL은 전혀 충격을 먹지 않습니다. NL 의 이념조국 북한은 건재 했으므로,

게다가 NL은 원래 이념이나 사상 토대라는 것 자체가 없는 '아메바 집단'  이거든요. 이들의 이념은 그냥 '통일' 그리고 '단결' 요 두마디 뿐 입니다.

 

 NL  그 태생부터 사회주의도 뭣도 아니에요.  (진보신당 분가하자 민노당 강령에서 사회주의 를 삭제 하지요 -  민노당은  노동자 대변당도 뭣도 아무것도 아니에요 )

 

NL 은 그냥 난닝구 와 똑같다고 보면 됩니다.

NL의 전설 경기동부연합 윤 머시기가 있다면, 그보다 더 찬란한  난닝구의 전설 '연청' 이 있고, 그 집안의 막내 미키루크 이상호의 신화가 있습니다

 

 * 공교롭게도, 미키루크 이상호의 '정통 패거리' 들이 집단으로 주민등록지 이주한 곳도 '경기도 성남' 이네요. 민노당의 패권연합체 '경기동부' 본거지 입니다.  뭐는 뭐 끼리 모인다더니...

 

이정희의 꼬붕 장원섭 사무장은  '광주연합' 입니다.  '광주연합' 은 얼마전까지 '인천연합' 의 지도를 받다가 분가 시킨 파견대 이죠.  민노당의 최대계보가 '경기동부' 이고, 중간 계보가  '인천연합' '울산연합' 입니다. 당비대납, 릴레이투표, 조합장 비리를 눈감아주고 자파세력 늘리기, 반칙과 변칙 편법 동원의 귀재들 입니다 - 이들은 이것을 '통일전선 전술' 이라고 합니다.  '단결 !~ ' 이거 한마디면 그냥 '종결' 되요.


그런거 저런거 모르고서 민노당과 통합, 이정희 출사를 지지한게 아니라는 말씀 입니다.

민노당을 저대로 내버려두면 '남녀칠세 부동석이 아니라 남녀칠세 자동석 된다~' 1년전부터 제가 예언 했죠.
  

■ 예전글 - 이념집단? 이익집단? 숨바꼭질 민노당 / 아프로만 
http://knowhowup.com/8


민노단 과  민주당 =  NL과 난닝구 는 썀 쌍동이 같은 한뿌리 거든요. 


아프로만 / 2012-3-23 : 원문 : 노하우업 닷컴 - 
 http://knowhowup.com/151


Posted by 아프로만 노하우업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고미생각 2012.03.23 21:4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유구무언입니다.. 저녁에 들려온 사퇴 소식을 접하니.. 참 착잡합니다.. 무슨 말을 더 하겠습니까?

    내가 못먹을 바에야는 다 엎어버리겠다는 깽판 심리.. 더이상 말을 말아야지요.. 에효;;;;;
    이정희 의원이 아랫사람 관리 잘못한 것도 인정하고 이런 것도 다 정치라는 거 압니다.
    인정하고요. 하지만 지금 정말.. 배가 불러도 한참 불렀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특히나 시민단체들 정말.. 저럴 줄 알았습니다. 어쩌면 예나 지금이나~~ 에효;;;



티스토리 툴바